여행/베트남

숙소(호텔)리뷰 - 베트남 다낭 - 그랜드 머큐어 다낭 Grand Mercure Danang

모레모레 2021. 4. 1. 10:00
728x90
반응형

내가 직접 방문해본 호텔 리뷰입니다.

베트남 다낭 - 그랜드 머큐어 다낭 Grand Mercure Danang

부킹닷컴을 통해 예약했습니다.

 

이 호텔은 공항 앞에 있습니다. 베트남 항공 승무원들이 이용하는 호텔 이기도 합니다.

 

객실이 굉장히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위치가 공항과 굉장히 가까워서, 늦은 시간에 공항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택시 타면 십분? 정도로 가까워요.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어서 시내 관광 중심으로 가시는 분들은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사진은 부킹닷컴의 사진 중 제가 묵었던 방의 사진과 비슷한 것으로 퍼왔습니다.

(그런데 안 비슷해요 ㅎㅎ 사진 보정 빡세게 되어 있네요.)

방1, 샤워실1

사진출처 - 부킹닷컴

출처 - 부킹닷컴
출처 - 부킹닷컴
출처 - 부킹닷컴

 

직원 서비스와 객실, 시설 다 좋았습니다.

1층 아침 식사하는 곳 바깥으로 수영장도 있는데 저는 업무차 방문이라 들어가 보지는 못하였습니다.

뜨거운 한낮 피해서 수영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이 호텔은 음식도 맛있습니다. 저녁에 바이어 초대하여 저녁 뷔페를 이용하였는데,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고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어 이동할 때는 컨시어지에 택시를 부탁하였습니다. 택시는 바로바로 옵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여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호텔 옆에는 조금만 걸어가면 펍이 있어 저녁에 야외 자리에서 맥주를 즐겼습니다.

시 외곽이라 북적거리지 않고 한가한 분위기입니다.

같이 동행하신 상사 분은 아침에 주위 산책하기도 좋다고 하셨습니다. 풀 나무 등이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큰 도로를 벗어나 있어 자동차 소음이 적습니다.

 

관광으로 이 호텔을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시내와 관광지는 다 택시 타고 다니니까요.

업무차 방문하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립니다. 

 

2박 - 총 20만원 -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