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베트남

숙소(호텔)리뷰 - 베트남 하노이 - 다이아몬드 웨스트레이크 스위트 Diamond Westlake Suites

모레모레 2021. 3. 18. 10:00
728x90
반응형

내가 직접 방문해본 호텔 리뷰 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 다이아몬드 웨스트레이크 스위트 Diamond Westlake Suites

부킹닷컴을 통해 예약 했습니다.

 

서호 근처에 있어요. 올드타운 근처가 지겨워 져서 서호쪽으로 이용해 보았습니다.

 

큰 빌라 단지입니다. 장기로 투숙하는 외국인들이 많습니다. 체육관, 야외 수영장등의 시설이 잘 되어 있고, 단지 안에는 작은 슈퍼도 있어요. 단지 입구에는 큰 실내 수영장도 있습니다.

큰 철문을 통과해서 들어가면 리셉션 건물이 있고, 그 건물에서 조식을 먹습니다.

체크인후 슬슬 걸어 정해진 건물로 찾아 가면 됩니다.

 

단지 입구쪽으로 나오면 펍과 레스토랑이 쭉 있어서 현지 음식을 즐기기 좋습니다.

 

사진은 부킹닷컴의 사진중 제가 묵었던 방의 사진과 비슷한 것으로 퍼왔습니다.

방1, 거실1, 주방1, 욕실1

사진출처 - 부킹닷컴

 

출처 - 부킹닷컴
출처 - 부킹닷컴
출처 - 부킹닷컴
출처 - 부킹닷컴

 

 

장기 투숙이 가능 하도록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저도 장기 투숙을 한다면 이곳을 이용하고 싶습니다.

 

야외 수영장 관리도 잘 되어 있습니다. 체육관쪽에 가서 부탁 하면 큰 비치타올을 줍니다.

꽤 넓고, 얕은 곳부터 깊은곳 까지 있습니다. 주위 건물이 그렇게 크지 않아 햇빛이 직통으로 옵니다. 그늘지는 시간을 잘 찾아서 이용 하였습니다. 물은 차갑지만 날씨가 더울때 가서 시원하게 즐겼습니다. 수경 없으면 눈따가워요.

 

출처 - 부킹 닷컴

 

 

방으로 룸서비스도 가능 합니다. 이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룸서비스 금액 치고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요즘 배달이 워낙 활성화 되어 있어 다음에 가면 배달도 시켜 보고 싶습니다만, 단지 이다 보니 문앞까지 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조식은 평일과 주말에 따라 조정이 되는것 같아요. 테이블 위치도 조금씩 바뀝니다.

 

리셉션까지 가려면 이동 하는데 좀 귀찮습니다. 구름 다리가 연결되어 있는 건물은 괜찮지만, 아닌 곳은 더운날 좀 걸어야 합니다. 택시도 리셉션 건물 앞까지 걸어가서 타야 합니다.

 

서호 근처 레스토랑과 펍들은 대부분 현지 음식점 들입니다. 한국 음식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곳으로 나가셔야 해요.

현지 분위기 느끼기 좋습니다. 그리고 올드타운보다 덜 복잡합니다. 

 

장점

1. 야외수영장

2. 맛있는 조식

3. 편리한 시설

4. 적당한 가격

 

단점

1. 넒어서 더운날은 걸어다니기 힘듬

 

2박 - 총 20만원 - 시기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