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홍콩

숙소(호텔)리뷰 - 홍콩 -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BEST WESTERN PLUS Hotel Hong Kong

모레모레 2021. 3. 15. 10:00
728x90
반응형

내가 직접 방문해본 호텔 리뷰 입니다.

홍콩 -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BEST WESTERN PLUS Hotel Hong Kong

부킹닷컴을 통해 예약 했습니다.

 

내역을 보니 2번 묵었네요.

 

홍콩의 가성비 호텔입니다. 구 라마다 이고, 이름을 변경 하였습니다. 라마다가 베스트웨스턴 그룹으로 들었갔나... 라마다가 이름을 많이 변경 하더라고요.

 

홍콩 본섬에 위치하여 있고, 공항 버스가 앞에 있습니다. 호텔로 갈때는 호텔 뒤쪽 한블럭 떨어진 곳에서 내리고, 공항 갈때는 호텔 앞으로 길 건너서 타면 됩니다.

 

앞에 버스가 정말 많아 본섬 어디를 가시든 편리 합니다. 슈퍼나 과일가게, 레스토랑 상점들이 사방에 있습니다. 

 

사진은 부킹닷컴의 사진중 제가 묵었던 방의 사진과 비슷한 것으로 퍼왔습니다.

방1, 화장실1 

 

사진출처 - 부킹닷컴

출처 - 부킹닷컴
출처 - 부킹 닷컴

좀 늦게 체크인 하면 방이 모자라는 지 업그레이도 잘 해 줍니다. 같이 출장 가신 분은 늦게 오셨는데 이렇게 생긴 방으로 두번 다 업그레이 되었어요.

출처 - 부킹닷컴

사진으로 보면 눈치 채시겠지만 낡았습니다. 잘못 걸리면 방에서 곰팡이 냄세도 슬슬 나요. 

습하고 더운 홍콩이라 관리가 좀만 안되어도 그런것 같아요. 왜 바닥에 카펫을 까는지....

 

조식은 호텔에서 먹지 않아 잘 모르겠어요. 홍콩 보통 호텔들 특성대로 조식은 항상 별도 현지 결제 입니다.

좀만 걸어가면 작은 스타벅스 있고 슈퍼마켓도 많습니다.

 

교통이 편합니다. 노선도 많고, 그때그때 구글맵으로 검색해 가면서 다녔습니다. 완차이나 센트럴 가기 편합니다.

 

관광으로 가시는 분들은 좀더 관광지 근처의 호텔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두번 이용 하였고 재방문은 글쎄요...

 

금액 - 2박 총28만원 - 시기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728x90
반응형